로컬저크 디난체를 먹고싶지만 어디에 사용해야 할지 모르는 여러분을 위한 또 다른 훌륭한 레시피 아이디어입니다. 모두가 좋아하는 하와이 요리를 차모로식으로 변형한 요리 '포케' 입니다. 디난체의 은은한 코코넛 밀크 향이 약간의 견과류 풍미를 더해 참기름과 정말 잘 어울립니다. 일본 큐파이 마요네즈를 사용하는 것을 적극 추천하지만 일반 마요네즈도 괜찮습니다. 마요네즈는 포케를 크리미하게 만들고 매운맛을 줄여주기 때문에 매운 음식을 좋아하지만 매운맛을 감당할 수 없는 분들에게 안성맞춤입니다.
저녁으로 무엇을 만들어야 할지 모르겠는데 집에 마땅한 식료품이 없을 때 훌륭한 레시피가 될 수 있어요. 참치 한 덩어리만 구입하고, 채소를 더 추가하고 싶지 않다면 디난체에서 모든 채소를 사용하세요.
디난체 소스 매우 다재다능하고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. 그래서 저희는 레시피 블로그와 동영상을 제작하고 있죠. 특히 어떻게, 어디에 사용해야 할지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서요. 괌에 한 번도 가보지 않은 사람들에게 디난체 소스를 선물하고 블로그에서 레시피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도록 알려주세요!
재료
참치 한 덩이
오리지널 로컬저크 디난체 소스
참기름
마요네즈
소금과 후추
방법
매우 간단합니다! 취향에 따라 달라지므로 특별하게 계량할 필요도 없습니다. 누구는 더 매콤한걸 좋아하고, 누구는 더 크리미한 포케를 선호합니다. 이러한 요소는 모두 여러분의 취향에 달려 있습니다. 코코넛 밀크를 좋아하지 않는다면 디난체 그라인드 소스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. 더 깊은 풍미를 원한다면 오리지널 디난체를 사용하되, 더 은은한 맛과 향을 원한다면 디난체 그라인드 소스를 추천합니다.
포케는 풍미를 여러분이 가지고 놀면서 들어가는 단백질도 쉽게 바꿀 수 있는 음식 중 하나입니다. 꼭 참치일 필요는 없습니다. 연어, 문어, 심지어 새우와도 잘 어울리죠. 밥, 양상추와 함께 드시거나 해초를 튀겨서 나만의 포케 타코를 만들어 보세요.
留言